> > 윈도우11 코파일럿(CoPilot) 업데이트 발표 :: 도비의 저장소
반응형

2023년 9월 26일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현지시간 9월 21일 마이크로소프트사는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Microsoft Copilot)’ 출시를 알렸습니다. 

 

 

코파일럿(CoPilot)이란?

코파일럿(Copilot)이란? 개념 및 활용방법 정리

 

코파일럿(Copilot)이란? 개념 및 활용방법 정리

얼마전 마이크로소프트가 코파일럿(Copilot)을 공개했죠. 코파일럿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 팀즈 등 마이크로소프트 자사 업무생상성 도구 전반에 대형언어모델 및 비지니스 데이터,

dobbyisfreeya.tistory.com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11, Microsoft 365, 엣지, 빙 등에 코파일럿을 적용하여 애플리케이션, 디바이스 전반에 좀 더 매끄러운 AI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어떤 내용들이 업데이트 내용에 담겼는지 한편 살펴볼까요?

 

1. 명칠 단일 환경 통합

마이크로소프트 AI 기능들이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 명칭으로 통합되며, 윈도우 11, 마이크로소프트365, 엣지 및 빙 등에서 무료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코파일럿은 일상 전반에 활용 가능한 하나의 AI 환경이며, 윈도우11의 다음 출시가 시작되는 9월 26일 초기버전으로 출시 예정입니다.

 

2. 신규 기능 대거 추가

윈도우11 업데이트는 150개 이상의 신규 기능이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코파일럿 연동, 새로운 윈도우용 아웃룩, AI 강화 그림판 및 이미지, 노트패드, 자연스러운 음성을 지원하는 내레이터 등이 그 예입니다. 최신 버전은 9월 26일 출시됩니다!

 

 

3. 빙(Bing) 및 엣지(Edge) AI 기능 지원

 

빙챗 사용자는 채팅 기록을 더 직관적이고 개인화된 검색 환경을 가질 수 있고,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는 오픈 AI의 달리3(DAll.E 3) 모델을 통해서 보다 정교화된 표현과 결과물을 제공합니다.또한, 빙에서 AI가 생성한 이미지에는 암호화된 디지털 워터마크가 추가되어 콘텐츠 자격증명(Content Credentials)부여하게 됩니다.

 

엣지에서는 AI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른 맞춤화된 제품과 최적의 가격을 제안하며, 이미지를 활용한 쇼핑 경험도 곧 지원될 예정입니다. 

 

빙챗 엔터프라이즈는 출시 이래 마이크로소프트365 사용자들에게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되고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모바일 앱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빙챗 엔터프라이즈에 멀티모달 비주얼 서치와 이미지 크리에이터(Image Creator)가 추가되어서 이미지 생성뿐 아니라 이미지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빙챗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또는 'bing.com/chat'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마이크로소프트 365 코파일럿(Microsoft 365 Copilot for Enterprise) 제공

 

마이크로소프트365 코파일럿은 새로운 AI 어시스턴트인 마이크로소프트 365 챗도 제공되어서 완전 새로운 업무 방식을 제공하게 되는데, 이러한 기능은 11월 1일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처음부터 모두가 다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소그룹의 구독 고객 대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365 코파일럿 테스트 이후 점차 확대해나간다고 하네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news.microsoft.com/ko-kr/2023/09/22/microsoftcopilot2023/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으로 AI 일상화 앞당긴다 – Korea News Center

윈도우11, 마이크로소프트365, 엣지, 빙에서 일상의 AI 동반자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 지원 윈도우11 신규 업데이트 버전부터 PC에 코파일럿 지원, 관련 150여 개 새로운 기능 제공 마이크로소프

news.microsoft.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