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방법(아이폰/갤럭시/PC) :: 도비의 저장소
반응형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이번에는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이폰 또는 갤럭시에서 결제했을때, 인 앱 결제로 했을 때 등 다양한 형태로 결제하여 사용하고 계실텐데 각 방법이 조금씩 달라서 헷갈리셨던 분들 계실거에요.

 

하지만 어렵지 않습니다.

간단한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방법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께요.

 

 

 

 

아이폰/갤럭시 결제 시(PC에서도 동일)

 

1. 인터넷에서 유튜브 로그인 >> 프로필 선택

인터넷으로 유튜브 로그인을 해줍니다. 저는 주로 크롬을 사용하고 있어요. 로그인 후 오른쪽 위에 본인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갤럭시는 유튜브 어플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 가능함)

 

 

2. 계정 >> 구매항목 및 멤버십 선택

프로필을 클릭하면 계정 세부항목들이 보이는데요. 그 중 구매 항목 및 멤버십을 선택합니다. 

프리미엄 멤버십 항목이 보일 거에요. 본인의 유튜브 프리미엄 멤버십을 선택합니다.

 

 

3. 비활성화 선택 >> 그대로 취소

멤버십에 대한 비활성화 탭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비활성화 클릭 후 그대로 취소를 선택해 주시면 멤버십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인 앱 결제 시(아이폰)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구매하신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셔야 하는데요.

 

설정 >> Apple ID 프로필 >> 구독 >> 구독중인 항목 >> 구독취소

먼저 설정에 들어가서 Apple ID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구독 항목을 선택하면 구독중인 항목에 유튜브 프리미엄이 보이실 거에요. 유튜브 프리미엄을 선택하시고 구독취소해주시면 비활성화로 반영된 것을 보실 수 잇을 거에요.

 

 

※ 여기서 꿀팁!

아이폰 인앱결제는 PC 또는 인터넷에서 가입하는 것보다 비싸니 앱결제 보다는 인터넷 결제를 추천드려요!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 등 다양한 꿀팁들은 아래 포스팅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터키/튀르키에 이용방법(무료vpn)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하고 싶은데 금액 때문에 망설이시던 분들 우회를 통해 인도나 아르헨티나 이용하고 계실텐데요. 인도 우회는 막히거나 아르헨티나는 며칠전 가격이 인상된 점 알고 계신

dobbyisfreeya.tistory.com

 

 

유튜브 프리미엄 유튜브뮤직 국가설정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게 되면 혜택 중 하나가 유튜브 뮤직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죠. 앞서 유튜브 프리미엄 튀르키예/터키 우회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유튜브 프리미엄을 우회를 통해

dobbyisfreeya.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