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주패스 해지 방법 총정리(정기결제취소, 예약해지) :: 도비의 저장소
반응형

 

 

 

SKT의 우주패스 이용방법에 대해서는 지난번에 자세히 정리해보았는데요.

 

SKT 우주패스 무료이용 꿀팁! <= 바로가기

 

이번에는 우주패스 해지방법으로 정기결제 취소 및 예약해지 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해요.

우주패스는 11번가와 SKT에서 만든 구독형 서비스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주패스는 월 4,900원의 우주패스 Mini와 월 9,900으로 즐기는 우주패스 All 두 가지 요금제를 통해 아마존 직구 무료배송, 아마존 5,000원 할인쿠폰, SK Pay 포인트, 구글 100G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우주패스에 가입한 후, 자동결제가 되기 전에 취소를 하고 싶으면 결제 전 취소 또는 결제 후 7일 이내 취소를 해야 합니다.(단, 혜택 이용시에는 취소 불가)

 

우주패스 해지방법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우주패스 정기결제 해지

 

1. T멤버십 어플 실행 >> T 우주 탭 

 

T멤버십 어플을 실행하여 위쪽의 T 우주 탭으로 들어갑니다. 

 

 

2. T 우주 탭  >> 나의 구독 >> 나의 구독 우주패스 

 

T우주 탭에 들어가서 나의 구독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내가 구독하고 있는 이용상품에 우주패스 목록이 보이실 거에요.

 

※ 여기서 주목!
이용상품에서 우주패스 제목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해지로 들어가기 좀 어렵게 해두었어요. 우주패스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3. 해지신청  >> 해지 완료 확인

 

이용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끝까지 쭉 내려주시면 페이지 제일 아래 오른쪽에 아주 작은 글씨로 해지 신청이라고 보이실 거에요. 해지신청을 선택한 후 해지하기를 선택하시면 우주패스 예약해지가 완료됩니다.

 

 

 

 

 

지금 즉시 해지, 즉시 종료 및 탈퇴하는 방법은 아주 조금 다른데요. 잘 따라와주세요!

 

우주패스 즉시 해지(즉시 종료) 및 탈퇴방법

 

1. T멤버십 어플 실행 >> T 우주 탭 

 

예약해지와 동일하게 T멤버십 어플에서 T 우주 탭을 선택합니다.

 

 

2. T 우주 탭 >> 나의 구독 >> 나의 구독 우주패스 

 

T 우주 탭에서 나의 구독을 선택하고 이용상품에서 우주패스를 선택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우주패스 제목을 클릭하시면 되어요! 아래 혜택들 말고 제목을 꼭 클릭해주세요.

 

 

3. 해지 신청 >> 즉시 종료 

 

스크롤을 끝까지 내리면 오른쪽 아래 해지신청이 보이실 텐데요. 해지신청을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그리고 또 다시 스크롤을 제일 아래 끝까지 내리면 오른쪽 아래 즉시종료가 보이실 거에요. 즉시 종료를 선택하여 확인을 누르면 우주패스 즉시해지, 즉시종료가 완료됩니다.

 

 

※ 주의점

우주패스는 가입 후 7일 경과 여부, 혜택 사용 여부, 혜택 속성에 따라서 전액 또는 일할환불되거나 환불불가가 결정됩니다. 따라서 우주패스를 즉시해지, 즉시종료해서 전액환불을 받고자 하신다면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7일 이내 해지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SKT 고객센터(114, 1599-0011)를 통해 확인하세요.

 

SKT 서비스 관련 글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SKT 데이터 리필쿠폰 충전/선물하기 꿀팁!

이번에는 SKT 데이터 리필쿠폰 충전과 데이터 선물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데이터 쓰다가 모자른 경우, 또는 내게 남는 데이터를 주변 지인에게 선물하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하면 되는지

dobbyisfreeya.tistory.com

 

 

SKT 우주패스 무료이용 꿀팁!

이번에는 SKT T멤버십으로 우주패스 무료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우주패스란? SKT와11번가에서 만든 구독형 서비스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아마존

dobbyisfreeya.tistory.com

 

 

eSIM 개통 모든 것(SKT 개통하기)

요즘 eSIM을 이용한 핸드폰 개통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주로 해외여행 시에 물리적 유심 대신 쓰였는데 이제 국내에서도 핸드폰 eSIM을 통한 핸드폰 개통이 이루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러면 eS

dobbyisfreeya.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