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폰 누끼따기 사진 배경지우기 꿀팁 :: 도비의 저장소
반응형

 

아이폰에서 사진 누끼, 사진 배경지울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번에는 아이폰 사진 누끼따는 방법을 알기 쉽게 정리해보았습니다.

 

이미지 배경이나 내가 원하는 부분만 분리하고 싶을 때 주로 특정 앱을 사용하셨을 텐데요. iOS16 업데이트를 통해서 아이폰 누끼따기도 가능해졌습니다. 참고로 누끼는 일본어에서 유래했다고 하니 배경지우기 정도로 순화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폰 배경지우는 기능은 iOS16 이상에서 가능하니 업데이트 되었는지 꼭 확인해주시고, iOS16 이상 사용하기 위해서는 iPhone SE 2세대 모델 이후부터 가능하니 그점도 참고해주세요.

 

 

아이폰 누끼따기, 배경지우기

 

1. 사진 어플 >> 원하는 이미지 열기 

아이폰 기본 사진어플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2. 원하는 부분 길게 터치 >> 복사하기/공유

원하는 부분을 길게 터치하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복사하기 또는 공유가 활성화됩니다. 

 

 

2-1. 복사하기 > 붙여넣기 가능

복사하기를 선택하면 카카오톡 등에 붙여넣기를 통해서 바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깔끔하게 원하는 부분만 전송된 걸 확인하실 수 있을 거에요.

 

 

2-2. 공유하기 > 에어드랍, 이미지 저장

공유하기를 선택하면 이미지 저장 뿐만 아니라 에어드랍을 통해 전송 또는 프린터, 애플워치 시계페이스 등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며 연락처 지정, 빠른 메모 추가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 참고: 애플지원 페이지 바로가기

 

지금까지 아이폰 누끼따는 방법, 배경지우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그 외 다양한 활용 방법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튀르키예 우회 방법(무료vpn)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튀르키예 우회 방법(무료vpn)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하고 싶은데 금액 때문에 망설이시던 분들 우회를 통해 인도나 아르헨티나 이용하고 계실텐데요. 인도 우회는 막히거나 아르헨티나는 며칠전 가격이 인상된 점 알고 계신

dobbyisfreeya.tistory.com

eSIM 개통 모든 것(SKT 개통하기)

 

eSIM 개통 모든 것(SKT 개통하기)

요즘 eSIM을 이용한 핸드폰 개통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주로 해외여행 시에 물리적 유심 대신 쓰였는데 이제 국내에서도 핸드폰 eSIM을 통한 핸드폰 개통이 이루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러면 eS

dobbyisfreeya.tistory.com

유튜브 다크모드 설정 및 해제방법

 

유튜브 다크모드 설정 및 해제방법

유튜브 관련하여 다양한 유튜브 활용 방법들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 댓글 삭제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튀르키예 우회 방법(무료vpn)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방법(아이폰/갤

dobbyisfreeya.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