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티빙 정기결제 해지방법(오류해결, 아이폰 티빙해지) :: 도비의 저장소
반응형

 

티빙 TIVING 정기결제로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OTT 서비스가 워낙 넘쳐나는 시대이다 보니 가입과 해지를 반복하면서 그때그때 필요한 서비스들을 이용하게 되는거 같아요.

 

이번에는 티빙 정기결제 해지방법, 티빙 해지 및 탈퇴(예약결제 해지) 방법과 오류가 났을 때 꿀팁 등 모두 정리해보았습니다. 아이폰 정기결제 해지는 앱내결제 시 좀 다르기 때문에 해당 부분도 함께 정리하였으니 끝까지 참고해주세요!

 

티빙 TIVING 정기결제 해지 방법

 

1. 티빙 어플 >> 오른쪽 위 프로필 >> 이용권

 

티빙어플을 실행하면 오른쪽 위에 프로필이 보이실 거에요. 프로필을 선택한 후 이용권을 선택합니다.

 

 

2. 나의 이용권 >> 변경/해지

 

이용권을 선택하면 나의 이용권 아래 변경/해지가 나타날 거에요. 해당 버튼을 선택합니다.

 

 

3. 자동결제 해지 신청 >> 이용권 해지

 

"잠시만요! 정말 이용권을 해지하시겠어요?" 라는 창이 나타나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셔서 "자동결제 해지 신청하기"(아주 작은 글씨)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불편한점에 대한 설문조사 후에 스크롤을 아래로 쭉쭉 내려서 이용권 해지 버튼을 선택하면 해지가 완료됩니다!

 

티빙 해지신청 취소방법

티빙 역시 이용기간 끝나면 자동 해지됩니다. 그 전에 해지신청 취소를 하고 싶으시면 이용권에서 정기결제 해지 역시 해지신청 취소하기를 누르면 바로 해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에서 정기결제 해지하기

 

앱스토어 >> 구독 >> 티빙 >> 구독취소

 

아이폰에서는 정기결제 해지하기가 보이지 않으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결제 했던 앱스토어에서 결제 정보를 확인 후 앱스토어에서 해지를 해주셔야 합니다.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프로필을 선택하면 내 계정이 보이는데요. 계정에서 구독을 선택하면 구독목록 중 티빙을 선택한 후 구독취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함께보면 좋은 포스팅

 

티빙 가격, 티빙 무료이용 및 해지방법

 

티빙 가격, 티빙 무료이용 및 해지방법

티빙 TVING은 CJ 계열의 OTT 서비스인데요. 최근 넷플릭스 다음으로 국내 시장 점유율이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죠? 티빙은 국내 방송사 JTBC나 TVN 컨텐츠 및 오리지날 컨텐츠를 가지고 있고 실

dobbyisfreeya.tistory.com

우주패스 해지 방법 총정리(정기결제취소, 예약해지)

 

우주패스 해지 방법 총정리(정기결제취소, 예약해지)

SKT의 우주패스 이용방법에 대해서는 지난번에 자세히 정리해보았는데요. SKT 우주패스 무료이용 꿀팁! > T 우주 탭 T멤버십 어플을 실행하여 위쪽의 T 우주 탭으로 들어갑니다. 2. T 우주 탭 >> 나의

dobbyisfreeya.tistory.com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방법(아이폰/갤럭시/PC)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방법(아이폰/갤럭시/PC)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이번에는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이폰 또는 갤럭시에서 결제했을때, 인 앱 결제로 했을 때 등 다양한 형태

dobbyisfreeya.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