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일본 도쿄여행 교통 여행지 총정리 :: 도비의 저장소
반응형

일본 여행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그중에서도 도쿄는 세계 3대 도시로 볼거리, 먹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더군다나 비행시간도 짧아서 다녀오기 참 좋은 곳 같아요.

 

도쿄 여행에 대한 모든 것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교통패스

 

파스모

도쿄에 오래 머무르실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도쿄 매트로, JR 및 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파스모 카드 등록 및 사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최신ver.) 일본 교통카드(파스모) 애플페이 사용법

일본에서도 교통카드가 활발히 사용되는데요. 현지에서 쓰이는 교통카드로는 파스모, 스이카 카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교통카드를 아이폰(또는 애플워치) 애플페이로 사용할 수 있어요. 제가

dobbyisfreeya.tistory.com

 

스이카

파스모와 비슷한 스이카는 JR이나 지하철을 적게(1일 5회 미만) 타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1,000엔 단위로 충전가능합니다(보증금 500엔 포함).

 

더도쿄패스

해외 나가면 박물관, 미술관 등을 꼭 가는 분들 계시죠? 저도 그런데요.

이런 분들에게는 더도쿄패스를 추천드립니다!

2일권 6,800엔 / 3일권 8,000엔 / 5일권 10,300엔(각각 추가 도쿄 지하철 승차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도쿄 매트로와 도에이 지하철 무제한 이용 가능하며, 도쿄 시내 문화시설 역시 무료 입장 가능하다고 해요!

 

JR 패스

JR패스는 도쿄23구내 JR 노선을 1일간 이용 가능한 패스권입니다.

본인의 일정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요 여행스팟 추천

 

1.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

 

시부야 교차로는 한번쯤 들어보셨을 거에요. 도쿄 인구 최대 밀집 교차로로 늘 사람들이 붐비는 곳이에요. 스타벅스 츠타야시부야점에서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실패!

 

+)사진꿀팁!

저는 반대편 쇼핑몰 2층에서 교차로를 바라보며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꼭 근처 카페 아니더라도 찾아보시면 명당이 많이 있습니다!

시부야 교차로

 

2. 센소지

 

센소지는 일본 전통 문화가 느껴지는 도쿄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많은 인파들이 기모노를 입고 사진 찍고 있었어요. 카미나리몬, 호조몬, 오층탑 등 앞에서 사진 찍으면 참 예쁘게 나오는 거 같아요.

 

 

센소지 카미나리몬(왼) 오층탑(오)

 

3. 도쿄스카이트리

 

도쿄 스카이트리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전파탑입니다. 도심 전망대와 스카이 워크가 있는 634m 높이의 전파탑이고, 다양한 기념품, 레스토랑 등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으니 야경과 쇼핑을 함께 즐길 수 있어요.

저는 스카이트리 불빛 켜질 즈음에 바로 앞 스타벅스에서 야경을 즐겨 보았습니다.

 

도쿄스카이트리

 

 

4. 오모테산도 힐즈 쇼핑몰

오모테산도 힐즈 쇼핑몰은 세계적인 건축가가 설계한 쇼핑몰로 색다른 디자인, 인테리어 브랜드 숍이 모인 곳이에요. 들어가면 되게 신기하게 각 층이 연결되어 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었던 곳입니다. 무엇보다 오모테산도 힐즈 쇼핑몰이 있는 거리 자체가 다양한 고급 명품 브랜드가 함께 모여 있어서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오모테산도 힐즈 쇼핑몰

 

5. 롯폰기 힐즈 모리타워 & 미술관

 

롯폰기 힐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모리타워는 54층 초고층 빌딩입니다. 빌딩 내에 쇼핑몰, 전망대 및 미술관까지 다 갖추고 있어요! 저는 다른 곳 가지 않고 모리타워 에서 도쿄 시내 및 도쿄타워를 보고 왔는데요. 야경 정말 추천!!

추가로 모리 미술과는 다양한 미술품을 전시하고 있어서 여유롭게 둘러보기 좋았어요.

 

롯폰기 힐즈 모리타워 전망대 도쿄시티뷰

 

6. 오다이바 해변 공원 & 자유의 여신상

 

오다이바는 도쿄에서 가까운 해안가 관광지입니다. 바다와 야경이 일품! 대형 쇼핑몰과 오션뷰를 즐길 수 있어요.

자유의 여신상도 볼 수 있고, 레인보우 브리지 조명까지 어우러져서 너무 멋있었던 기억입니다.

다이버 시티 도쿄 플라자에는 건담 실물크기도 볼 수 있고, 후지TV 본사 빌딩, 아쿠아 시티 등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있으니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오다이바 자유의여신상 및 건담

그외

 

- 황궁 히가시 교엔: 산책하기 좋은 일본 왕실 정원으로 별도 사전신청 없이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도쿄역 근처에 위치해서 산책코스로 좋아요!

 

- 국립서양미술관: 제가 여행했을 때에 비가 내려서 가본 미술관입니다. 로뎅과 피카소 작품을 만날 수 있는 미술관이고, 생각보다 훨씬 좋았던 기억이라 추천드려요.건물 자체가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미술관으로 다양한 서양 인상파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가격도 500엔으로 매우 저렴!

 

국립서양미술관

 

※함께보면 도움되는 포스팅

 

 

일본여행준비물/필수어플 BEST5

1. 구글맵 ★★★★★ 제일 필요한건 구글맵 어플 아닐까요? 공항에 도착해서 호텔까지 가는 방법, 호텔에서 음식점, 카페, 관광지 가는 방법 등 한번에 구글맵 어플로 확인할 수 있어요. 기본적

dobbyisfreeya.tistory.com

 

 

도쿄호텔(소테츠 프레사 인 니혼바시 닌교초) 후기

도쿄에서 저렴하면서 괜찮은 호텔 구하기 쉽지 않죠? 저도 이번에 연말 도쿄 여행 계획하면서 숙소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저렴하면서 깨끗하고, 무엇보다 혼자 묵기에 딱 알맞은 도쿄호

dobbyisfreeya.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