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산돌구름 폰트 무료 사용 초간단! (대학생, 대학원생 모두가능) :: 도비의 저장소
반응형

 

 

 

대학생을 위한 할인혜택 꿀팁을 모아서 정리했었는데요.

이번에는 대학생을 위한 산돌구름 폰트 무료 사용 방법 알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산돌구름 캔(Can)퍼스 캠페인입니다.

산돌구름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대학생 인증만 하면 상업적 이용 가능한 폰트 400종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어요.

 

산돌구름 캔(Can)퍼스 캠페인 혜택 3가지!

01. 폰트 400종

02. 레포트, PPT, 카드뉴스, 포트폴리오를 위한 템플릿

03. 대학생활 핵심 꿀팁모음.zip

 

 

12월 말까지 진행되는 혜택이니 꼭 확인해주세요!

지금부터 사용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폰트 무료 사용방법

1. 산돌구름 웹사이트 회원가입 >> 로그인

산돌구름 웹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주고 로그인을 합니다.

회원가입은 따로 해주셔도 되는데 저는 간편로그인을 사용해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했어요.

 

 

 

 

2. 폰트 이용쿠폰 다운로드 클릭

캔(Can)버스 캠페인 페이지에서 폰트 이용쿠폰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대학생 회원임을 인증하시면 됩니다. 대학생 회원임을 인증하기 위해서는 학생증 또는 재학증명서가 필요해요. 또한 학생회원인증은 해당 년도에만 유지되고 해가 바뀌면 새로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저는 대학원생인데 폰트 이용쿠폰 다운로드 가능했어요)

 

 

 

 

3. 구름다리 설치 또는 새로고침 후 폰트적용 후 사용

산돌구름 캔(Can)퍼스 시즌1 폰트 이용쿠폰이 다운로드 되었다는 것을 확인하면 구름다리 설치 또는 새로고침을 통해 폰트를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 구름다리는?

폰트 및 템플릿 사용을 위한 클라우드라고 생각하시면 되어요. 

 

구름다리 설치 후에 실행하면 로그인 페이지가 보이실 거에요. 로그인을 하면 아래와 같이 사용가능한 폰트, 템플릿 등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폰트 적용방법

다운받은 폰트는 사용할 프로그램(PPT, Word, 한글 등등)에서 실행 후 폰트 목록(글꼴 목록)에서 활성화 시킨 폰트를 클릭하여 적용하면 됩니다. 폰트 목록에서 다운받은 폰트가 보이지 않으면 프로그램 재부팅 후에 확인해주세요.

 

 

 

 

무료템플릿을 클릭하시면 캔(Can)퍼스 캠페인 탭이 활성화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텐데요. 대학생 인증을 하지 않으면 해당 탭이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캠퍼스 캠페인 탭에서 대학생활 팁 모음.zip 부터 다양한 템플릿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에요.

 

 

대학생에게만 보이는 비장의 족보 3종 혜택을 꼭 놓치지 말고 누리시길 바래요!

 

대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 및 정보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대학생 할인혜택 한번에 모아보기

대학생을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들 혹시 얼마나 알고 사용하고 계신가요? 대학생, 청년들을 위한 할인꿀팁! 모두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1. Adobe 할인 Adobe에서는 학생 및 교사를 위한 할인을 진

dobbyisfreeya.tistory.com

 

 

대학생 전세자금대출에 대한 모든 것

대학생 중 지방에서 올라오거나, 집이 먼 경우 학교 근처에 집을 구해서 자취를 하죠. 기숙사나 학교 근처에서 하숙을 하기도 하지만 전세로 집을 구해서 살기도 합니다. 대부분 학생들은 전세

dobbyisfreeya.tistory.com

 

 

청년내일채움공제의 모든 것(신청부터 만기까지)

청년내일채움공제라고 들어보셨나요? 청년내일채움공제란? 청년이 중소기업에서 장기근속하도록 청년, 기업, 정부가 2년 동안 함께 청년의 자산형성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즉, 청년은 초기

dobbyisfreeya.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